BBQ의 오프라인 치킨대학을 온라인화하여, 브랜드 IP를 구축하고 Z세대의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했습니다. <치킨대학 669 캠퍼스>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오프라인에 존재하는 치킨대학을 온라인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IP를 강화하고 확산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캠페인은 대학교 콘셉트를 중점으로하여 실제 학교 시설을 그대로 구현한 마이크로 사이트를 비롯해 학과 유형 테스트, 나만의 학생증 발급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하며 소비자가 세계관에 몰입하고 직접 참여하여 본인 SNS에 자발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캠페인 확산을 위해 인스타툰 작가와 협업, 대학교 커뮤니티 내 광고 집행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특히 실제 대학 광고를 연상케 하는 옥외광고는 온라인상에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약 50만 회의 페이지 뷰가 발생했고, 16만 명 이상의 방문자 수를 확보하며 소비자에게 BBQ 치킨대학을 각인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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