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home
기업 소개
home
🤑

미래에셋증권 ㅣ 부자 유형 테스트

링크
업종
금융
콘텐츠 제작 목적
브랜딩
소셜미디어 전환
콘텐츠 포맷
유형 테스트
날짜
2020/12/11
금융권의 고전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고 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제작된 콘텐츠입니다. 문제 속에서 ‘달고나 커피’, ‘부부의 세계’, ‘아무노래 챌린지’등 한 해 유행했었던 상황으로 구성하며 재미를 주었고, 결과에서는 나의 부자 유형을 알려주며 나와 같은 유형의 사람들은 어떤 생각을 가졌는지 알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유도하였습니다. 해당 영상은 실제 미래에셋증권 직원들이 출연하며 재미를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