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home
기업 소개
home
🇰🇷

국가보훈부 X GS리테일  |  대한민국 만세대전

링크
업종
공공기관
F&B
콘텐츠 제작 목적
브랜딩
CSR
콘텐츠 포맷
미니게임 - 탭 게임
날짜
2024/02/26
삼일절 105주년을 맞이하여 '1919년 독립운동가들의 만세를 2024년까지 기억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제작한 미니게임 콘텐츠입니다. 최근 숏폼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화면 속 캐릭터를 탭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만세운동' 컨셉의 콘텐츠를 기획하였습니다. 참여자들의 만세 1회당 31원씩 기부금을 적립하고, 최종 누적 만세 횟수 상위 3개 지역의 독립유공자 후손들께 기부금을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여 유저들의 경쟁 및 재참여 요소를 녹여내었습니다. 결과 페이지에서는 개인 및 지역별 순위와 함께, 각 지역별 잘 알려지지 않은 독립운동가의 이야기를 소개하였습니다. 또한 GS25의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계해, 의미 있는 콘텐츠에 함께 한 참여자들에게 혜택을 증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