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home
기업 소개
home
🧙🏻

빙그레 ㅣ 빙그레 비밀학기

링크
업종
F&B
콘텐츠 제작 목적
브랜딩
캠페인 홍보
콘텐츠 포맷
캠페인
날짜
2024/06/26
현실에 지친 대학생들의 낭만과 웃음을 찾아주기 위한 목적으로 <빙그레 비밀학기> 온라인 팝업 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16가지 빙그레 제품 특성을 살린 상징을 담아 토템화하여 메인 콘텐츠 <나만의 토템 테스트>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과 함께 성향에 맞는 토템을 찾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사이트 내 서브콘텐츠를 두어 이스터에그를 찾는 재미와 참여 유도를 적극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토템을 찾은 유저 중 신청을 통해 800명에게 토템 미니어처와 모루인형 키링 굿즈 세트를 증정하였고, 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할 것을 약속해야 하는 허들에도 불구하고 다수 신청하며 '공유하고 싶은/가지고 싶은 브랜드 굿즈'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Z세대에게 낭만적인 장소로 화제 중인 춤추는 꽃집 '비틀즈뱅크'와 콜라보하여 순금 1돈을 선물해주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 9명의 비밀학기 영웅을 위한 미니 뮤지컬을 선보이며 온/오프라인에서 낭만을 만끽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구성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캠페인 기간(6/26~7/31) 동안 총 참여수 73만 명 달성, 키링 굿즈 신청 2.6만명, 오프라인 게릴라 이벤트 릴스 조회 59.4만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유저 참여형 캠페인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