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home
기업 소개
home
🍀

LG전자 ㅣ 사고력 테스트

링크
업종
전자
콘텐츠 제작 목적
고객유형/설문조사
콘텐츠 포맷
유형 테스트
날짜
2024/07/18
LG전자의 가전 취향에 대한 고객 유형별 데이터 수집을 위해 제작된 콘텐츠입니다. 자발적으로 공유/확산 될 수 있도록 핫한 밈 트렌드 ‘럭키비키’, ‘원영적사고’를 활용하여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문제 속에서는 집 안에서 일어나는 가전이 필요한 상황을 보여주었고, 결과에서는 내 유형에 따라 가전제품을 추천해주었습니다. 결과 이미지에는 나의 이름을 넣을 수 있는 기술적 크리에이티브를 더해 폭발적인 자발적 확산을 일으켰습니다. 이를 통해 14일 간 800만 명의 참여자 수, 59만 회의 공유 수를 확보하며 큰 화제를 일으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