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home
기업 소개
home
🙏

LG유플러스ㅣ센스력 테스트

링크
업종
통신
콘텐츠 제작 목적
서비스 인지/전환
콘텐츠 포맷
시뮬레이션
날짜
2022/11/23
LG 유플러스의 ‘유독’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유독 서비스 매장의 알바생이 되어 손님들에게 알맞는 서비스를 얼마나 센스있게 추천해줄 수 있는지를 알아보는 센스력 테스트를 제작했습니다. 스토리 속에서 유독 USP인 매 월 구독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는 점, 제한 없이 직접 구독 서비스를 조합이 가능한 점 등을 간접경험시키며 서비스 전환을 유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