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home
기업 소개
home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  직장인 논쟁

링크
업종
공공기관
콘텐츠 제작 목적
브랜딩
서비스 인지/전환
콘텐츠 포맷
논쟁
날짜
2023/09/11
가족친화제도와 가족친화인증기업에 대해 알리고,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제작된 콘텐츠입니다. 직장인 타겟에 맞게 직장 생활 중의 흥미로운 논쟁 상황들을 문제 삼아 양자택일형 퀴즈를 구성하였고, 유저들이 논쟁 상황 속에서 고민하면서 자연스럽게 가족친화제도의 장점과 필요성을 느끼도록 유도하였습니다. 결과에서 다른 사람들의 생각과 내 생각을 비교해볼 수 있는 리포트를 통해 콘텐츠의 재미를 높였습니다.